본문 바로가기

건강

주말 치팅 메뉴 : 교촌 반반콤보, 서브웨이 햄 샌드위치 칼로리


안녕하세요. 구름잡는 나지입니다.

2주 동안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다이어트를 마치고 주말을 맞아 원하는 음식을 공복감이 생기기 전에 먹었던 행복한 하루였어요

아침은 김치찌개와 고추장삼겹살을 먹고
점심은 교촌치킨 반반콤보를 먹고
저녁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음료와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내일부터는 감량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도록 오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점심식사로 공복을 깨려고 해요
평일 저녁에는 외식 음식없이 일반 가정식 또는 수박, 구운계란을 먹으면서 체중유지를 할거예요.






교촌치킨 반반콤보 탄수화물 함량 : 치밥

다이어트 음식으로 치킨은 적합하지는 않지만
단순 밀가루 음식인 면 요리보다는 치킨이 단백질도 들어 있으니까,하고 치킨을 시켰어요

치밥이란,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것을 말해요

요즘 꽂힌 BHC 골드킹은 단짠단짠 맛으로 치밥을 해야 잘 먹었다,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치밥을 좋아하지만 되도록이면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치킨만 먹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인 거지요.
영양 성분표를 보면 다른 치킨 브랜드와는 달리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것을 알 수 있어요.
이것은 교촌치킨 특징인데 튀김옷이 두껍지 않거든요.
탄수화물이 적은 치킨을 먹으면서 흰쌀밥과 함께 먹는다면 칼로리 폭탄에 고지방, 고탄수화물이 만나서 몸에는 안 좋은 음식이 되는 거예요.


반반콤보 영양성분, 칼로리는 2000kcal이상 되겠지요?



그래서 교촌치킨을 먹고 주말을 부지런히(집청소와 설겆이, 밀린 빨래 그리고 또 집청소) 보냈지요.


교촌치킨 반반콤보, 간장마늘+레드





서브웨이 다이어트 : 햄 샌드위치

한때 일주일 동안 서브웨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려고 한 적이 있어요.
시작도 못 해본 다이어트예요.
서브웨이 매장이 집에서 멀다는 이유로 시작도 못 했어요.
다이어트용 샌드위치를 만들때는 빵은 속을 파내거나 플랫 브래드를 선택하고 소스는 기본 후추와 소금 그리고 콤보 주문 시 콜라를 제로콜라로 받아가면 돼요.

저는 화이트를 먹으려 했지만 강제로 플랫 브레드를 먹게 되었어요. 다른 빵종류가 판매완료가 되어 다이어트용 빵인 플랫 브레드를 선택했어요.

현재 6월 이벤트는 비엘티콤보 4,500원인데 실수로 프로모션에 없는 햄콤보를 시켰어요.

빵은 플랫브래드,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는 슈레드 치즈 위에 아삭한 야채를 듬뿍 넣고 쏘스는 렌치, 스위트어니언, 핫칠리 약간 이렇게 넣었어요.
소스는 이렇게 다양하게 넣으면 다이어트로 안 맞는거 아시죠? 최소한으로 맛있게 드세요.
저는 주말 치팅 중이라서 조금 더 넣었어요
저는 약간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핫칠리를 꼭 넣는답니다.

햄 샌드위치 15cm 칼로리는 290kcal예요.
다른 서브웨이 메뉴 중에서도 낮은 칼로리네요.


햄 샌드위치 야채가득이요 :-)




내일부터는 다시 새로운 일주일의 시작이에요.
주말도 쉬느라 아기 케어하느라 밀린 집안 일 하느라 모두 고생하셨어요.

그럼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 주세요!